나눔 후기
- bnapeople
- 2025년 5월 29일
- 1분 분량
최종 수정일: 2025년 6월 9일
빛을나누는사람들에서는 롤 휴지와 생필품 나눔을 대연동 100명이 넘는 어르신과 지역 센터 등에 하였습니다. 오은택 구청장님, 남구 대연1동 동장님 이하 직원분들께서 함께 나눔을 해주셔서 무사히 진행을 마쳤습니다.
무거운 박스를 서로 챙겨주는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. 빛을나누는사람들 회원님들은 몸을 아끼지 않고 마무리 정리까지 잘해주셨습니다. 모두 수고하셨습니다.
언제나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 옆에서 묵묵히 도와주시는 분들 덕분에 빛을나누는사람들의 나눔을 계속해서 진행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 멈추지 않고 계속 나아가는 단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저희 빛을나누는사람들은 지금보다 더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. 더 많은 분들과 함께 웃을 수 있는 우리 지역 사회가 되기를 바랍니다.





저희는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행복한 날을 보내실 수 있도록 꾸준히 돕겠습니다. 빛을나누는사람들이 회원분들께 드리는 말씀이자 약속입니다. 계속해서 이어질 빛을나누는사람들의 다양한 활동들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.
나눔의 진정한 의미는 같이 소통하고 교류하는 것에서 나온다고 생각이 듭니다. 더 많은 분들께서 저희의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셨으면 합니다. 우리 모두 같이 더 살기 좋은 사회,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힘쓰는 날이 왔으면 합니다.
감사합니다.



댓글